SUPPORT | FAQ
자주 묻는 질문으로 여러분의 궁금증을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안녕하세요. StarPlayer입니다.
기기등록/해제 관련해서는 학원 및 인강사이트의 정책으로 인해 StarPlayer App으로 제어가 불가능합니다.
즉, StarPlayer App에서 기기등록/해제 버튼을 터치하여도 학원 및 인강사이트에서 제어가 가능하기 때문에
수강하시는 학원 및 인강사이트로 직접 게시글 및 전화를 주셔서 기기등록/해제 요청을 해주셔야합니다.
기기등록/해제로 인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,
다시 한 번 기기등록/해제 관련해서는 수강하시는 학원에 직접 문의를 해주셔야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고맙습니다.
안녕하세요. StarPlayer입니다.
먼저,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현재 이슈에 관련해서 하기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- 증상 : Safari 브라우저에서 재생 시 StarPlayer App이 실행되지 않음.
- 원인 : iPadOS 13.1로 업데이트 되면서 Agent 값이 변경되어 발생.
- 진행 : iOS 설정 -> Safari ->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 -> OFF
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에서 ON으로 되어있을 시 Agent 값이 'iPad'가 아닌 'macintosh'로 체크되어 호출이 되지 않으며,
설정을 OFF로 해야 iPad로 인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ex - 데스크탑 웹 사이트 요청을 ON 시 iOS 기기에서 naver로 접속을 하여도 m.naver.com이 아닌 www.naver.com으로 이동이 됨.
위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.
고맙습니다.